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MBC 복면가왕 복면가수 1라운드 다보탑 정체 마이틴 송유빈, 궁예 고세원 아내 오렌지 라라, 첨성대 미실 2라운드 진출, 우파루파 vs 개복치, 왕밤빵 vs 홍합






MBC 복면가왕 1480회 동막골소녀 솔지 6연승 도전, 복면가수 1라운드 무대 다보탑 정체 마이틴 송유빈, 궁예 고세원 아내 오렌지 라라, 첨성대 미실 2라운드 진출, 미실 정체 뮤지컬배우 정영주 추정, 우파루파 vs 개복치, 왕밤빵 vs 홍합


1480회 복면가왕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5연승에 성공하며 ‘캣츠걸’ 차지연, ‘레드마우스’ 선우정아와 어깨를 나란히 한 ‘동 막골소녀’! 가왕석 철벽방어로 6연승 성공해 '흥부자댁' 소향과 동률 이루며 <복면가왕> 역대 가왕 토털 랭킹 3위에 오를까? 질주하는 ‘동막골소녀’에게 맞서는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 大공개! 첫 번째 대결! “내 노랜 노는 높이가 달라~~” '노래 원탑 다보탑' VS “가왕? ♫ 별들에게 물어봐~~~~~~” '가왕?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 두 번째 대결! “누구인가..? 날 안 뽑은 사람이...” '다 꿰뚫어보고 있느니라 궁예' VS ♫아아아아.... 아아아아....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 세 번째 대결! 멸종위기 희귀템 보이스!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 VS “비트... 주세요” '북치기 박치기 개복치' 네 번째 대결! 누구도 따라하기 어려운 노래~!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VS 누구도 따라하기 어려운 노래~!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 '인피니트' 남우현, '오마이걸' 유아! 판정단 출격해 아이돌 감별사로 활약! - “너무 섹시하고 멋있어요!” 오마이걸 유아도 반해버린 목소리 주인공은? - “노래 잘하지만 얼굴이 궁금해서 빨리 떨어졌으면 좋겠어!” 탈락 VS 승리 기로에 선 복면 가수 운명은?


고세원 탤런트, 뮤지컬배우 출생 1977년 12월 13일 (만 40세), 서울 신체 182cm, 74kg | A형 소속사 에프이 엔터테인먼트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외 2건 데뷔 1997년 KBS 19기 공채 탤런트 수상 2017 MBC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남자 최우수상 외 1건 사이트 공식사이트


오렌지 라라 (신라라) 가수 출생 1983년 8월 6일 (만 35세), 서울 신체 173cm, 50kg | A형 가족 배우자 고세원 학력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 박사 외 1건 데뷔 2007년 1집 앨범 'Private'


14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궁예와 미실의 대결이 펼쳐졌다.


궁예와 미실은 이문세의 '이별 이야기'로 무대를 채웠다. 울림 있는 미실의 목소리와 이를 훌륭하게 받치는 궁예의 음색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뤘다.


노래가 끝난 후 유영석은 "잔잔한 노래인데 치열하게 들었다. 이 무대의 주연은 미실이지만, 궁예는 더 빛나는 조연이었다"라고 평했다. 윤상은 "완숙미가 있는데 가수라는 직업군 안에서는 떠오르는 사람이 없다. 적우가 연상됐지만 뭔가 다르다"고 하며 이들의 정체를 궁금해했다.


이날 미실은 궁예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후 궁예의 정체가 공개됐다. 조규만의 '다 줄 거야'를 부르며 등장한 궁예는 배우 고세원이었다.


관련 검색어 사랑이 오네요 강성연 신라라 고주원 고세원 부인 신라라 강성연 고세원 오창석 이수경 박정철 검법남녀 고세원 현우성 정다혜 미친사랑 검법남녀 고세원 결혼



MBC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솔지 6연승 도전, 복면가수 1라운드 첫무대 첨성대 vs 다보탑 정체 마이틴 송유빈 고등학교 1학년 슈퍼스타K로 데뷔, 송유빈 홍성흔 선수 닮은꼴, 송유빈 롤모델 이승기 서인국 연기 노래 예능 잘하는 만능 엔터테인먼트,  첨성대 2라운드 진출


송유빈 (SONG YU VIN) 가수 출생 1998년 4월 28일 (만 20세), 대구 그룹 마이틴 소속사 뮤직웍스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 외 2건 데뷔 2015년 백지영 싱글 앨범 '새벽 가로수길' 사이트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로스타임 라이프 키스 더 뷰티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에 도전하는 동막골소녀와 그를 저지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8인의 복면가수가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첫 무대에 오른 복면가수는 다보탑과 첨성대였다. 두 사람은 장리인X시아준수의 '타임리스'로 절절한 듀엣 무대를 꾸몄다.


연예인 판정단의 유영석은 다보탑과 첨성대의 정체에 "둘 다 나이가 지긋할 줄 알았는데 이제 막 수학여행을 떠날 만큼 아주 어린 목소리다. 다보탑은 노래, 연기 둘 다 하는 분인 것 같다. 첨성대는 가수다. 선곡만 잘 되면 가왕전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추측했다.


김현철은 이와 유영석과 달랐다. 그는 "다보탑은 초난강과 발음이 비슷하다는 생각이 든다. 우리나라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 아이돌 그룹의 외국인 멤버 같다. 첨성대는 다보탑보다 연상인 것 같다. 여유가 있다"고 말하며 두 사람 다 아이돌 그룹 멤버라고 확신했다.


개인기 시간이 다가오자, 다보탑은 에코 버전 '나비야'를 불렀다. 마치 에코 효과가 있는 노래방 기계로 부르는 듯한 신기한 개인기에 "개그맨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첨성대는 성우 박기량, 현숙 성대모사를 했다. 첨성대의 실수로 실제 목소리가 등장하자, 김재우는 "진짜 현숙 목소린 줄 알았다. 연륜이 있는 분이다"고 첨성대의 아이돌 그룹설에 반문을 제기했다.


이들의 1라운드 결과는 단 3표차로 결정됐다. 이 무대의 승자는 첨성대였다. 첨성대는 2라운드로 진출했다. 아쉽게 탈락한 다보탑은 솔로곡으로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열창하며 가면을 벗었다. 다보탑의 정체는 바로 마이틴 송유빈이었다.


송유빈은 "고등학교 1학년에 '슈퍼스타K'로 데뷔했다"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김성주는 그의 억양을 듣고 "고향이 중동지역이냐"고 물었고, 그는 "발음이 경상도 억양이라 그렇다. 너무 억울해 가면을 벗고 싶었다"고 답했다.


이때 패널들은 "홍성흔 선수랑 정말 닮았다"며 놀라워했고, 김재우는 "유노윤호 닮은꼴이라고 이슈도 됐었다"고 덧붙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유빈은 "앞으로의 목표는 이승기, 서인국 선배처럼 연기 노래 예능을 다 잘하는 만능 엔터테인먼트가 되고싶다. 백지영 선배가 전화와서 밥을 사주지 않을까 싶다. 사랑한다"고 말했다.


* '복면가왕' 다보탑=마이틴 송유빈, "이승기·서인국 롤모델" [TV캡처] https://entertain.v.daum.net/v/20181014172521314


마이틴가수

'복면가왕' 송유빈, 홍성흔·유노윤호 닮은 훈남

'복면가왕' 다보탑=마이틴 송유빈, 아이돌 추측 적중했다

마이틴 한슬, 손가락 욕설 사과 "예기치 못한 실수


관련 검색어 복면가왕 미실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정체 복면가왕 노래모음 복면가왕 동방불패 복면가왕 알리 그대는 어디에 히든싱어 복면가왕 비와당신 솔지 복면가왕 블랙스완 복면가왕 소향 복면가왕 음악대장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역대가왕 복면가왕 포청천 복면가왕 세이렌 복면가왕 열대새 복면가왕 문명진 복면가왕 다시보기